[공지] 비매너 행위 제재 안내 - 04/17 업데이트


#381

고의로 던지는 애들은 어케 잡냐?..


#382

힐러를 해줘도 jilal하는 게임…


#383

진짜 패작하는 애들 신고하고 패드립 애들 신고해도 제제 안되고
욕한적도 없는데 욕설신고로 채금 먹고

존나 잘하는 짓이다 대체

채팅로그를 확인함? 도대체가 제제 규정이 뭐야
채팅을 안했는데 욕설 채팅 제제가 뜨는게 뭐임?

존나 웃기네 진짜

답변 받아보니까

신고한 사람은 채팅로그를 못보고 당한 사람만 본다하더라?

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 기능자체가 무능한걸 알려줌


#384

초딩들 경쟁에서 방해랑 욕설 해서 신고한다고 하니까 해보랰ㅋㅋㅋ 그래서 원하는 데로 신고해줬지 듀오 였는데 둘다 노답인거얔ㅋㅋ 진짜 신고 한다고 하니까’응 쫄아서 아무것도 뭤하줘?’ 그래서 겁나 빡쳐서 신고함 2일뒤 영정당함 ㅋㅋ 그니까 사람 자못 건드려?ㅋㅋ 목소리 유치원 목소리여서 옵치 15세니까 하지 말라고 했는데 어재 생일 이였다고 지금 12세 됐다고 말도 안돼는소리를 하는거임 하루만에 80렙을 찍을수 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경쟁에서 자리아 하는 여성분 만났는데 뻘궁 써놓고 팀원들한ㅌㅔ 뭐라그럼 ‘역시 남자들이다’ ‘븅신 그것도 못하냐’ 남성 비하발언이랑 무시 발언까지 해서 팀원들이 처음엔 욕하지 말아달라니까 친구 불러서 쌍으로 욕함 팀원들이 1번씩 신고 함 그리고 영정 예전보다 블리자드가 노력하고 있는게 보임


#385

채팅창을 없애면 될거가지고 말들 많게 하네…블리자드넘들…
채팅창을 없애면 욕설도 못하고 조용히 겜만 할텐데…
덩달아서 나갈 사람도 많겠지…ㅋㅋ


#386

학살 짭만 몇명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살 이미지만 더러워지겠네


#387

프로필 비공개 패치는 역대급 쓰레기 패치라고 본다. 대리유저인지 아니면 패작인지 알고 신고를 해야할꺼 아니야 ㅋㅋ 그냥 잘하면 대리이고 못하면 패작이야? 다시 프로필 강제로 공개하도록 패치해라


#388

똥싸고있네 씨발 내가 신고한건 하나도 안듣고 내가 트롤충한테 욕한건 정지맥였잖아 사탄같은새끼들아 니들은 흥하면 안된다. 5년안에 서든길 걷기를 간곡히 빈다. 새로나오는 게임도 바로 좇망하길 정말 간곡히 기도한다 씹새들아. 제발 니들은 스타 디아 와우말고는 밀게 없어 그마저도 해를 거듭할수록 말아먹고있지만


#389

신고할때 중간에 틀린글자 수정하거나 중간에 쓴 글자 지우면 갑자기 모든 글자 완전커지더니 이상한 네모뜨고 그 글자 뒤에 적은 신고문들 싹 다 날라가고 이게 한두번이 아닌데 이것좀 고쳐주시지 벌써 몇개월째 안고쳐주네


#390

ㅇㅈ


#392

드럽게 억울하겠다…초딩새끼들이 그래서 난 싫어


#393

정29현


#394

본캐 비주류 영웅이 모스트인 사람으로써 짜증나고 억울한점이 하나있는데 쓸데가 없어서 여기다 써봄 일단 본캐에서는 주로 한조.위도우등 저격수 챔프나 가끔 탱힐도 조금씩 해주는데 한조 픽하고나면 "한조네 놀아야지"이런 마인드로 나옴. 그렇다고 "나 트롤 아니다."라고 말하면 애들이 니 말투 이상하다라는 별 해괴한 변명 다 붙여다가 신고를 박음 그래서 애들 차단박거나 무시하고하면 '팀원과의 의사소통 안함’이란 명목으로 신고먹음 이게 진짜 짜증나서 아예 모스트를 위도우.맥크리로 갈아타버림 이건 솔직히 오버워치중 큰 허점인듯;;


#395

그러면 사람들과에 소통이 마이크밖에 없으니 게임에도 불편하지않을까요?


#396

그런 인식을 심어준 사람들이 프로게이머입니다. 사실…


#397

혹시 그 여자 놈이 웜태지 새키라 그런 거 아닌가요;; 자리야로 뻘궁 써 놓고 뭔 비하 발언 오지게 하고있어;;그리고 무개념 초딩들은 뭐 지가 고딩이다,신고 해 봐라,오늘 12세 됐다 뭐 이딴 말 하고 앉아있음.이건 뭐 그딴 초딩들이 부모교육 제대로 못 받고 그런 거니 그런거죠 뭐;;그리고 그 웜태지 새키도 무개념이니까 무개념 초딩이랑 다인큐 먹고 한 번 하면 졸라 재밌을 듯ㅋㅋㅋㅋㅋ


#398

대놓고 대리짓하는샊히들 몇명을 신고했는데 한명을 안잡냐 ㅅㅂ …뭐 부계핑계만 쳐하고 …ㅉㅉ 블리자드 코리아 …머둬풔킹 코리아 -_-


#399

도대체왜 욕설만 했는디 정지?


#400

욕설을 하니깐 정지를 먹죠


#401

드디어 패드립한 사람 잡혔네.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