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 15시즌 대리 행위(계정 공유) 계정 제재 안내 - 05/02


#190

욕설을 바로바로 잡진 않는데 짧으면 2~3일 내에 바로 잡히고 길면 일주에서 이주사이에 신고 잡혔다고 와요.


#191

아근데 진짜 블리자드 이번껀 고마운게 내가 13시즌 하면서 만났던 대리가 20명 정도 되는데 그사람들이랑 똑같은 이름이 다있네 ㄳㄳ


#192

저는 1660점때 실버에 있는데 위도우,맥크리등 딜러위주로 대리가 많습니다 제재를 빨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3

난… 대리 안했는데… 힐러유저인데… 딜러 한판했는데 정지 뭐지…ㅋㅋㅋㅋㅋ 소름돋넼ㅋㅋㅋ 7일정지시키더니 게임도 안했는데 일시정지라고 뜨더니 풀릴때 되서 들어오니까 49일정지랰ㅋㅋㅋㅋㅋㅋ 잘좀 알아보고 정지시키던갘ㅋㅋㅋ 시즌 1때부터 했는데 ㅋㅋㅋㅋ 정지 처음당해봣는데… 계속 당하니까 어이없넼ㅋㅋ 이메일 확인하래서 보니까 7일 정지라면서 지금 보니까 대리정지로 계속걸리고있네ㅋㅋㅋㅋ 장난하낰ㅋㅋㅋ 안해도 정지 ㄳ ㄱㅐ노답이네 나 주변에도 이런사람들 많던데 이거 소비자고발같은거 안돼낰ㅋㅋㅋ 고객센터 번호도없고 이메일 문의 빠른답장좀해주짘ㅋㅋㅋㅋ


#194

어제도 경쟁돌리는데 6명중에 두명이 대리더라. 목처가 완전… 그래서 신고한다고 계속 말하니 지들도 찔렸는지 힐러 하더라. 그리고 끝까지 아니라고 하는데 전시즌 보면 죄다 힐러 유저에 몇번 하지도 않았는데, 이번시즌은 딜러 위주면 뻔한거 아닌가. 그리고 분명 어제 밤 12시 정도에 2000대 초반이었는데 지금 보니까 2300대더라 ㅋㅋㅋ 진짜 양심도 없지


#195

ㄹㅇ 개억울하네 ㅅㅂ 블리자드 새끼들 어떤기준으로 대리정지먹이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아니 겐지 꾸준히 해서 12시간에 목처3이면 평범한건데ㅋㅋㅋ갑자기 대리맡겼다고 정지를 먹이네


#196

ㅋㅋㅋ


#197

여기댓글중 몇개보고 진짜웃겼던게 하루에 300점올렸다느니 전시즌 힐러 몇판했는데 이번시즌은 딜러위주라느니 이딴얘기하는데 하루에 300, 400점올리는거 다이아 , 마스터, 그마가 아닌이상 개쉬움 그다음에 힐러몇판안했는데 이번시즌딜위준거 스크림생각은 안하는건가 레벨이 높은데 플레이시간이작다는건 스크림이나 빠대,아케이드를 많이한단거고 그게 스크림이면 모스트랑 실력바뀌기에 충분함 장담하는데 같은티어 경쟁하는거보다 스크림하는게 실력 훨씬는다 . 그러니까 브실골들아 니네기준에 대리라고 다 대리라고하지마라 대리네 핵이네 할시간에 다른영웅들 조금더 연습하고 스크림에서 경험쌓으면서 게임이해도나 늘려라


#199

블리자드 이정도 잡는다고 참 좋아하겠네ㅋㅋㅋㅋ 클린해지려면 적어도 열배는 더 정지시켜야 하는데 욕정지가 쉽다고 대리트롤패작 만나도 제재안시키고 욕만 시키는데 게임이 관리가 똥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지ㅋㅋ


#200

정지먹으면 뭐함 피시방에서 계정 다시 만들고 게임하면 되는데…;;


#201

뭐지? 대리안했는데 대리로 신고먹어서 정지당함 ㅋㅋㅋ 블리자드 일 안하네 그리고 이거 영정임?


#202

옵치 뉴비들이 떠나지 않길


#203

신고누르면 대리행위도 추가하면 편할 것 같습니다.꼭 넣어주세요.


#204

이런 정지시스템도 좋지만 자신이 얼마의 힐을 받았는지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가끔보면 팀이 아나를 픽해줘도 힐을 안넣는 경우를 보는데 또 채팅으로 지적을 해주면 갑자기 기분이 나쁘다고 던지는 유저들이 종종 있습니다 자신이 얼마의 힐을 받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시스템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205

전시즌 위도우 한판도 안했는데 이번시즌 위도우 1시간 목처 13이면서 대리 아니라고 하는 놈들은 양심이 어디간겨


#206

아니 시~발 ㅋㅋ 내가 내계정으로 티어올라가는 과정에 어쩔수 없이 양학하는건데 정지왜먹여
ㅈ같아서 부캐 키울수있겠음? 부캐 그마까지 두판남았는데 정지됬네 시~발


#207

그런데, 대리행위 / 의도적 승부 조작에 핵이 있는 판에서 양팀 동의 하에 무승부 하는것은 되죠?


#208

옵치도 롤처럼 데마시아 같은거 있으면 좋을듯


#209

아마 네트워크 문제일겁니다 네트워크 통신사에 문의하시길


#210

님이 겜운영 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