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관련 ai 인가 도입 했다고 안했나요?


#1

그놈의 ‘쉽네’ 하나를 못잡는거 보면 요샌 접었나요?


#2

그건 너무 애매하지 않나…


#3

쉽네가 정지 먹일정도는아니지 ezez


#4

도발이긴 한데 정지는 애매하지
패드립하고 정치해도 안 먹는 판에 ㅋㅋㅋ

살인자도 감방에 안 가는 세상에서 절도 초범이 잡혀가겠어?
스트라이크팀은 볼링 치느라 바쁘잖아

내가 접기 전에 생각한 게 사실 스트라이크팀이란 게 정지시키고 싶은 애 옆에서 5명이서 정치하면서 극도발해서 일부러 쌍욕나오게 한 다음에 욕하면 욕설로 정지를 때리는 애들이 아닐까도 생각했음

안 그러면 이렇게 게임이 개판일 리가 없다고 생각했거든
AI는 학습이 필요불가결인데, '쉽네’가지고 신고하는 애들은 극히 드물어서 제외되거든
사실상 튜닝과정이 빠져있는데 뭔 소용임

알파고도 이세돌이랑 대결한 후 고쳐서 현재 전승이잖아? 그렇게 사람이 특이점이 돼서 튜닝하는 과정을 거쳐야하는데
걍 신고 통계 가지고 때려박으니 제대로 되겠냐. 해봤자
머ㅇ처ㅇ이, 씨ㅂ알, 미ㅅ힌놈, 이런 거 정자로 써야 제재당하겠지 ㅋㅋㅋ 롤도 그렇잖아
진짜 ㅁ ㅓ ㅇ ㅊ ㅓ ㅇ ㅇ ㅣ 이렇게 치면 제재 안 당한다는 게 허언이 아님 ㅋㅋㅋ
그렇게 욕하는 사람이 적기때문에 욕설로 인정되지 않는 거지.
욕하는 놈들이 ㅇㅇ를 애용하면 ㅇㅇ만 쳐도 정지당할 수도 있고.
(게시글 등록이 된다는 사실이 이 증거를 뒷받침해버리죠?)

프로그래머가 자음 모음 단타 따로치면 합쳐지게 프로그래밍을 해야하는데… 앵간하면 다 멍청이들이라 ㅋㅋㅋ
솔까 저거 자음 모음 합쳐지게 짜라고하면 못 짤 놈들 많거든 ㅋㅋㅋ
한영 변환시킨다음에 영타로 치는 셈으로(뭔 문자든 독립적으로 매핑되면 상관 ㄴ) 배열에 박고 돌리면 되는데 진짜 머리가 안 돌아감 ㅋㅋㅋ 술만 처먹음 ㅋㅋㅋ
내가 지금 알고리즘 알려줬으니까 혹시 보면 고쳐줘 ^^ 설마 이해 못한 건 아니지?
한글이랑 영어랑 매핑시키고
머ㅇ처ㅇ이 이렇게 칠 수도 있으니까 그거 유니코드보고 규칙성 찾아서 다 치환해서 공백문자 제거하고 합치라고 ㅅㄲ들아. 내가 코드까지 짜주리?
힘들면 그냥 자음이랑 모음만 해. 그건 하드코딩으로 때려박을 수 있다.
머 처 아
ㅇ ㅇ
여기서 머처아라는 단어는 학습에 의해 준욕설 취급하고


근데… 사실 벌써 했겠지. 안 그러냐?
그러니까 누가 테스트좀 해봐라 신고당하나 ㅋㅋㅋㅋㅋ
안 당하면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진짜 프로그래먼데 프로그램 복붙밖에 할 줄 모르는 ㅅㄲ들이 한 가득 ㅋㅋㅋㅋㅋㅋ
구글링은 프로그래머에게 축복이며 동시에 재앙임 ㅋㅋㅋ 실력 없는 놈 양산 ㅋㅋㅋ
복붙 쩍쩍 하고서 나 프로그래밍 잘한다? 이러고 ㅋㅋㅋ 근데 진짜 앵간한 건 다 됨. 세상 참 좋아졌다. 그러니 문과들이 프로그래밍 한답시고 설치지. 실제로 하위코더들은 양산이 가능하고.
뭐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결국 결론은 오버워치가 일 안 한다는 거잖아?

현실은

ㅇ미 라고 단타쳐도 AI한테 정지 안 당하는 게 현실.
이게 다 프로그래머가 멍청해서 그렇죠? 솔까 보통 시간 빡빡하게 주긴 하지만
벌써 3년인데 의지가 없는 거지 ㅋㅋㅋ 회사 프로그래머 클라이언트 삼위일체 해버렸죠?

그러니까 트롤러도 못 잡는 거지 ㅋㅋㅋ
롤 0/0/0에 딜 0 박은 새끼 검색해봤더니 1달동안 똑같은 방법으로 트롤링하더만
근데 정지 안 당했죠? 롤 오버워치 둘 다 쓰레기 ㅋㅋㅋ
롤은 더 낫다느니 그러지 마라. 둘 다 테스트해봤는데 똑같아.
오버워치가 조금 난 것 같긴 한데 똑같음 ㅋㅋㅋ

지금 이 사이트는 점점 괜찮아지고 있는데 아직 버그 꽤 있음 ㅋㅋㅋ
쓸데없이 사이트는 발전하고 게임 내 시스템은 그대로냐 ㅋㅋㅋ


#5

GGEZ 왜 막혔는지 잘 모르시나 보네요? 욕설만 욕설 아니에요. 도발 괴롭힘 행위도 포함이져. 그리고 챗 정지정도는 되어야죠 Toxic 행윈데


#6

ez 정도로 멕일정도면
티배깅도…?


#7

ggez라고 말하면 모를까
단순히 ‘쉽네’ 라고 하면

위도우 첨 해봣는데 은근 쉽네
이런건 어떻게…

ggez가 합쳐졌을 때 비아냥이 된거지
쉽네 자체만으로 비아냥의 뜻을 가지지는 않잖아요?

물론 쉽네 주변의 맥락 분석이 가능하다면
그 상황에 대해서 조치가 가능하겠죠


#8

쉽네 이 말 한마디로 제재를 가하라는 건…패배함에 따른 자격지심으로 보이네요…물론 분하겠지만…그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