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피스트 돌진 데미지 반드시 하향해야 합니다


#21

너 게이가 뭔지 뜻이나 알고 이야기 하는거뉘? ㅋㅋ

둠피는 적들이 빤히 보이는 앞에서는 아무것도 못한다.
잠입해서 안보이게 뒤로 돌아가야 뭔가 할 수잇는데 그동안 딜로스가 생긴다. 6:5인 좇망인 상대가 되는거다.
딜로스 발생시키며 겨우 잠입해서 다이빙하려다 눈 마주치면 뛰어 내리지도 못하고 완전 개좇망인 상태가 된다 . 그래서 프로애들이 빠바긔를 안쓰는거야.

아무 생각없이 앞만보고 총질하다 뒷치기 당해 징징되지말고 항상 옆뒤를 경계하며 총질하란 말이다.

형이 너희들 빠바긔 때문에 너무 징징대서 오늘 빠바긔 좀 조지려고 솔져하고잇는데 둠피 개털리며 바로바로 내려서 영상이 안나오네 ㅋㅋㅋ.


#23

형 쓰레기 같은 에임에도 빠바긔 아무것도 못하는데 너희들은 왜 빠바긔를 못 조지냐?


#24

둠피 딜을 줄이는 건 안됨. 좀만 방해 받으면 순삭당하는 캐릭인데,
콤보 쉽게 할수 없게 딜레이 조정 정도면 될것 같음


#25

빠바긔가 미처 날뛰면 같은편 딜러를 욕해라.
빠바긔 따먹기가 얼매나 쉬운데 맨날 징징대냐?
누워잇는 빠바긔 대골빡에 표창 꽂아 넣는거 봐라 ㅋㅋ 개꿀 ㅋ


#26

적당이 200이 좋을듯 합니다 제가 생각해도 너무 한듯하네요 ㅋ


#27

돌진 데미지 너무 쎄고 그리고 둠피 딜 안박히는 무적시간이 있다. 원래 다른 캐릭이면 맞고 죽었어야하는데 그거 무적시간으로 비비고 도망가잔아.


#32

어우 집어치우고 쩌어 멀리서 한번쏘면 탱커도 한방에 뒤지는 ㅈ도우메이커나 너프해라 블리자드 암걸리네 ㄹㅇ ㅋ


#36

아니 원콤나는 애들은 뭐 리스크라도 있지 둠피는 뭣도 없자너. 맥크리 뚜벅이(곧 op가될예정), 라인 돌진말고 이동기 없어서 실패시 끔살,트롤링까지. 이동기 최상, 쿨타임 짧음. 원콤나는 기술에 콤보넣기 쉬운 기술,cc기보유, 돌진하는거 방패로 막아볼려고 막았는데 막기는 커녕 펀치뎀지 들어가고 벽꿍시 뎀지더들어감. 밀려나기까지? 와우 낙사는 덤. 공격도 못막는거 방패왜주냐 진짜 피통 쌉높은데 보호막까지 주네? 사기 인정? 아 참고로 위도우도 너프해야지


#37

둠사기 라는 별명이 아직까지 나온다는 게 둠피스트라는 캐릭터로 인해 망가진 밸런스를 보여준다 도주기 있지 원콤내지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기본 피통 250에서 시작해서 패시브로 150까지 가능=피통 400 이게 총겜인지 주먹겜인지 모르겠네요 궁도 빨리 차고 도주기로도 쓸 수 있어서 이만한 사기캐가 없는데 왜 너프를 안 시키는지 알 수가 없다


#38

데미지도 데미지지만 스킬들의 쿨타임이 다 6초 정도인데다가 3개다 비슷한 쿨타임이어서 콤보도 금방 완성되지. 솔직히 로켓펀치는 쿨타임 한 10초는 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데미지도 상당한데 쿨타임까지 짧다? 이건 설정한 직원 머리가 상당히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저런 설정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도라이가 확실하다./


#39

10초면 질풍참보다 긴데 그건 좀 심한듯
걍 우클릭 버그들을 삭제하는게 나을듯


#40

버그는 문제가 안되는데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짧음
그니까 우클도 6,7초로 늘려야 하는게 맞음


#41

ㄴㄴ 둠피의 기랄한 기동성은
대부분 우클릭 버그에서 시작됨

그게 없으면 지금처럼 휙휙 다니지 못하고
ㄹㅇ 동귀어진 하는 스타일이 될거임


#42

나는 빠바긔 잡기가 제일 쉽던데?
지발로 뒈지려고 기어들어오는데 고걸 못잡아 징징대냐

제발 빠바긔 잘하는 넘 좀 만나봣으면 좋것다. 너희들 빠바긔 때문에 너무 징징대서 몇일 빠바긔 좀 조져보려해도 걍 개 처발리기 바쁘던데?

빠바긔가 미처 날뛰면 같은편 딜러 탓을 해라… 같은 편 딜러가 개발커니여서 빠바긔 처리를 못해서 그런거야.

트레는 지진 날라오는거 그냥 코앞에서 보고피한다.

겐지도 빠바긔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잇고.

솔져도 포지션만 잘잡으면 빠바긔한테 안따인다.

돼지로 빠바긔 조지는거 봐라 개꿀~ ㅋㅋ

진짜 사기케는 리퍼지… 대골빡 위에서 뒈져뒈져 시전하면 서너마리 그냥 괴멸시키는데…


#43

관종아 그만 영상 작작 올려 니 영상 아무도 안봐


#44

발커니들 빠바긔 따기 어렵다 해서 형이 쉽게 따는 영상 올려주는 거쟈냐 ㅋㅋ


#45

딱봐도 카운터 들생각안하고 주챔만하니 이러지 ㅋㅋㅋ
이래서 원챔충들이 문제야 ㅋㅋㅋ
난 위도우로 저격하기 쉅던데 ㅋㅋㅋ


#46

내가 애전부터 말했지만 시간 대비 효율 이란 부분에서 탱 힐러 유저들 노력해도
결국 딜러 에게 힘들러 결국 이게임은 답은 딜러다 사실상 대리 혹은 실력 있는 사람이
힐러 탱 하는경우 있어 다 딜러지 그중에서 겐지 돔피 트래 워도우 경우 잘만 하면 게임
완전 씹어 먹을수 있으니 문제지 돔피 사기 소리도 결국 실력 있는 사람 하면 사기
능력 안되는 사람 하면 정말 허약한 영웅인지 다만 니들도 알지만 힐러 탱 아무리
잘해도 상대 딜러 돔피 대리 하나 만나면 결국 그게임 패배한다


#47

돔피 및 겐지 트래 워도우 사기 처럼 느끼는 이유가 대리 너무해서 그래 수준이 및단개
이상 높은데 그 수준을 어떤게 잡어 쉅게 골플 수준에 맥이 돔피 근접 할때 잡을수있다
생각해 아나 루시우 브리짓등 커트 할것 존제 하지 다만 그 수준이 이미 및단개 실력
차이 있는 사람을 어떤게 잡어 그게 상대 탱 아님 힐러면 또몰라 딜러중에서 겐지 워도우 트래 돔피는 실력만 있다면 골플다 까지는 혼자 씹어 먹구 남지 안그래 ?
겐지 트래 워도우 돔피 골플 수준이면 현지인 들끼리 잡을수있어 카운터 영웅
안한다 이렇 소리말자 골플다 수준에서 카운터 영웅 해도 씹어먹는다 그게 실력이고
이게 본질인데 다른쪽으로 호도 말자 돔 트 워 겐 사기 처럼 느꺼질수 뿐없다


#48

그리고 개인 적으로 겐지 돔피 트래 워도우 사기 맞자 니들 그렇게 생각 안하지만
결구 비슷한 시간때 투자할때 어느 영웅이 티어 점수 더 높을 것이라 생각해 ~
효율성 문제인데 이점때문에 op 소리듣는것이니 인정해라 2단점프 부터 시작해서
한방 궁 및 지형 여러가지 다 조합해서 한번 보면 인정안할수 있나 ~ 다만 겐지 돔피 워도우 트래 경우 실력 없다면 정말 쓰래기지 그만큼 실력 있다면 전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