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 17시즌 대리 행위(계정 공유) 계정 제재 안내 - 08/20

ㅋㅋㅋㅋ 그래봤자 몇명 잡다가 끝나겠지. ㅋㅋㅋ
블코가 일을 제대로 한적이 있어야지 . 점검이란답시고 접속률 가장 높을때 점검해놓고. 신고 먹이는것도 어떤 조치를 받았다고 말을 해주던가. 신고 받은 유저들은 왜 신고받았는지 해당 플레이 영상이라도 좀 보여주고 . 그냥 신고 많이 쳐먹으면 많이 쳐먹은대로 정지 먹으니 복창이 터질수밖에 ㅋ 신고 받은 유저들 중에도 사람다운 애들은 잘못 신고먹은 애들도 많은데 ㅋㅋㅋ 블코야 우리는 대량으로 정지먹이는게 목표가 아니라 사람이 하는 게임에는 사람만 들어오게 하자는거야 ㅇㅋ?

대리에다가 도용이지 ㅋ;

좋아요 1개

ㅇㅈ;; 지잘못이지;;

여전히 브실골 구간에는 대리가 널렸고 고의패작도 널렸는데 정말 정지 시키는게 맞는지 모르겠네

좋아요 1개

근데 이거 다하면 정지 얼마나되냐…

정확한 증거가 없이 신고당했으면 불쌍하다

좋아요 1개

근데 신고당하면 얼마나 정지죠?

근데 오버워치를 갑자기 잘할수도있고 상대방이 못해서 승률이나 목처가 높을수도있는건데 그냥 티어랑 안맞는다 생각하고 신고하면 정지를 먹나요?

좋아요 1개

블리자드야 지금보니까 욕설로 정지된 계정보다 대리행위로정지된 계정들이 훨신적은거같다ㅋㅋㅋ 욕설그만잡고 대리나 잡으면 얼마나 좋을까
근데 대리를 신고해도 하나도 들어가지를 않으니 답답할뿐이다
블리자드야 정신차리고 대리신고들어왔으면 넘기지말고 제대로좀 보고 지나가자
하다못해 의심이라도 하란말이야

좋아요 2개

재제하면머함?ㅋㅋㅋ 옵치 떠날사람은 다 떠낳는대 ㅋㅋㅋ 재발 이상한거 업뎃하지말고 유저들 의견좀 들어라 머가 이상한지 말 거이안듯내 ㅋㅋ
그냥 정확해야합니다만 말만하고

낳 x 낫 o 거이x 거의o 컨셉이라도 이러지 마라 존,나 없어 보인다

좋아요 1개

ㅋㅋㅋㅌㅋㅋㅋㅋㅋ

?! 목처가 18에서 20이 가능?
아무리 대리여도 그 정돈 아니지 않나?

파라팀 같은 애들 본계정부터 정지시키지;;;;

아니 저기 블리자드님! 저 경쟁전은 이겼는데 ㅠ 점수를 하나도 주지 않았습니다! 빨리 저의 점수를 돌려주세요ㅠㅠ

아아아아아아 멘탈 바사삭 내 점수!!! 돌려줘!!!1!!! 블리자드님 제발 돌려 주세요!!!

오늘 오버워치를 했는데 어제 7일간 경쟁을 안해서 점수가 깍였습니다 그래서 어제 한판을 하고 이겼는데 오늘 또 7일간 경쟁을 안해서 점수가 깍였다고 하는데 이것좀 고쳐주세요ㅠㅠ

좋아요 1개

둠피부터 너프해라 진짜 개같은놈들아
갈수록 개망겜만드네

좋아요 2개

둠피 좀 너프 시켜 주세요

좋아요 1개

대리충 패작충 그룹찾기에서 ㅈ당당하게 광고하던데 역겨워서 보는즉시 신고때리거든요? 확실하게 제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