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불량 사용자 제재 안내 – 02/24 업데이트

정지 일수는 어떻게 봄?

후아유님 정지먹으신거는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문의하기 누르시고 그 내용 입력하시면몇시간에서 하루정도? 기다리면 혐의가 없다면 정지가 풀리고 정지가 안풀리면 무슨 문제가 있는거임

저는 정말 억울해요 ㅠㅠ 8월 12일에 정지당한 사람인데 해킹당한 다음날에 아이디를 찾고 보니 정지가 되있더라구요 근데 해킹범이 이메일을 바꿔서 언제동안인지도 모르고 ㅠㅠ 일단 해킹당한거에 제 잘못도 있을거 같아서 기다리는데 안풀리더라고요 ㅠㅠ 이거보고 제 계정 풀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부탁드릴게요 해킹당해서 정지당한게 너무 억울해요 ㅠㅠ 제발 풀어주세요

솔직히 핵이나 대리안헀는데 영정당하는건 너무 억울하다 내가지금 그런상황입니다

빨리 풀어지길 바랄꼐요

콜라도 같이 먹죠

ㅊㅊ

이제 또 25레벨 핵쟁이들이 경쟁전에 나타나겠군.
이거 내가 볼 땐, 핵 사용자 상대로는 손해배상 청구하고, 배상받은 금액으로 경쟁전 피해본 유저들에게도 보상을 해줘야 함. 안 그러면 어차피 새로 계정 파서 핵 사용함.

좋아요 1개

8천만원인가? 증발했네요~

진짜 너무 억울한데 어디다가 써야할지 몰라서 여기다가 쓸게요 경쟁이 잡혔는데 갑자기 오류라고 뜨면서 꺼지길래 다시 들어갔는데 50점이 깎이고 경쟁전 일시정지가 됐네요;; 컴퓨터에는 전혀 아무 이상 없구요 잘 되던게 갑자기 오류가 생길수가 있나요? 진짜 너무 화가 나고 이 게임 더 이상 못 할 정도로 빡쳤거든요? 복구 부탁드립니다

네 다음 헛소리 컴퓨터 문제입니다 초딩유저 제발 접으면 좋겠으니 접는건 환영이고

갑자기 진짜 너무 억울한데 경쟁이 잡혔는데 갑자기 오류라고 뜨면서 다시 들어갔는데 50 점이 깎였어요 ㅠㅠ 이소리 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필요없고 운영진들 핵,일부러 내려온 부계정,패작,개같은 벨런스
못잡을거면은 그냥 내려와라
지금 골드 인데 4판 돌렸는데 1판은 핵있었고 1판은 일부러 그마가 계정사서 골드에서 즐겜 하고 있던데 이게 게임이냐? 그얘 나 겜 안함 ㅅㄱ 이 난리를 치던데 이제 게임운영은 개판이구나 그래서 사람 다 떠나지 진짜 일 안하는구나

좋아요 1개

헛소리한다 핵은 모든게임에 있어서 어쩔 수 없는 것이고, 신고하면 정지 먹인다. 그리고 골딱아 판단 잘해라 골드에서 핵 쓰는 사람 거의 없다. 보통 대리나 부계지 ㅋ 헛소리하고 자빠졌네

아니 뭐했는 지도 모르는대 아침에일어나니까 정지먹어있음 ㅠㅠ
하…
어이가 없어서 댓글답니다 ㅠㅠ
그리고 아무죄도 없는 옵치 유저들 정지시키지마라
알.겟.니.블.리.자.드.야.

신고 거의 안처먹던데 그러면 잡아야되는게 정상 아닌가요?리플 돌려보니까 위도우 궁 안써도 내 위치 다 알더구만…숨었는데 어떻게 다 알까요?모이라로 벽뒤에 숨었는데 바로 에임 이동하던데…이거 말고 또 빠대에서도 2~3번 봤는데 정지를 안받더라구요?

재제 했다는 메세지도 잘 안오던데 이상하다는 느낌 안드십니까?2~3일 동안 핵 의심되는 사람,대리,욕설 다 합쳐서 10명은 넘게 신고했는데 제재 했다는 메세지 조차 못받는데…제발 님 생각만 하지 마실길…저도 데드캠,리플 다 돌리면서 확인 해봅니다.핵인 경우는 신고 당연히 하고요.진짜 안봤으면은"패작좀 잡아라 빼액~" 하고 끝났겠죠 ㅋ 이게 헛소리로 또 들리는거는 당신 생각입니다만 정말 기분 더럽게 하시네요 옵치 하고 싶지 않을만큼…

님이 말씀하시는 발언중에 골딱이라도 게임 보는눈 없는 줄 아십니까? 님은 프로필 안까셨네요? 님부터 까시고 얘기하시죠? 저는 얘기했는데 프비공이 할 말은 아닌거 같습니다만? 저도 사람 막 안까요ㅋㅋ 여기 지금 운영관련해서 얘기하려 온거지 티어 부심 하려 쓰는 곳 아닙니다. 제발 상황 파악좀 하세요…저는 진짜 사실대로 말한거 뿐인데 막 까는거 보기 안좋습니다.처음에 글쓴거에 대해 막 쓴 잘못은 있긴 하지만 님은 무슨 이유때문인지 몰라도 그냥 까시네요?그냥 티어 때문에? 골딱이라서? 진짜 인성은 나쁘다는거는 확실하네요.제가 님한테 뭐 한것도 없잖아요.초면인데… 아무 이유없이 막 시비거시는거 같은데 진짜 기분 더럽네여

막 까는거에 대해서는 사과를 해주셨으면 하네요.다른 분들이 님 글 보면은 유저 수준에 대해 비판하면서 더 떠날려고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지금 다 떠나는꼴 안보이십니까? 운영도 개같이 하는데 화가 안나시나보네…저도 이 운영방식 진짜 참다가 얘기하는거예요.진짜 게임 잘 만들었는데 운영을 개같이 하니까 안타까워서 이런 말을 하는거지.님은 무조건 까고 보시네요 ㅋ 가정교육 어떻게 받으시면은 무조건 까는 생각 먼저 하시죠? 덕분에 다시 접습니다.3개월 만에 다시 복귀했는데 개같은 운영,님같은 사람들 때문에 다시 접네요… 제발 그렇게 사람 막 까고 그렇게 사질 마시길… 님들 같은 사람들 때문에 다 떠나는 겁니다

좋아요 2개

좋은 생각이지만 손모가지 짜르는건 말이 심했네요…

테두리핵이나 잡아주세요…제발…ㅅ2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러는 핵 안쓴다고? 지금 당장 구글에 오버워치 핵 쳐서 뜨는 사이트 들어가서 설명 읽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로도 핵 가능하다고 써있고 티 좀 많이 나는 위도우보다 티 안나요~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내들은 핵을 안잡는게 아니라 못잡는거임 지네 클라이언트 뜯기는건 모르쇠하면서 이미 퇴물 된 컨텐츤데 스트리머 불러서 광고하기만 쳐 밀고있고 잘하는 짓이다 2만 5천원으로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느냐? 스팀에 쳐보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 얘내들 끝까지 가격 5만원 밀고나갔으면 페엑텔라보다 몬한게임 쯧쯧할텐데 반값이라서 머바머 티배깅이나 당했으면 좋겠다

좋아요 2개

내가 한달간 십여건의 핵 박제 녹화한거 첨부해서 hacks@ 에 보낸결과.
->한달째 그 어떤 이메일도 확인하지 않더라.

좋아요 2개

딜러 매칭 오래잡히는거 이해할 수 있어 15분 기다리면서 꿋꿋하게 하고 있는데 핵쓰는 놈들 만나고 닷지당하고 도대체 정을 붙일 수가 없음 신고해도 다 가려져서 공지 올라오고 내가 신고한 놈 어떤 결과 있는지도 모름 리플레이 기능 있으면 머함? 보내는 기능이 없어서 증거물 보내지도 못하는데 핵무새라고 정치당하고 리플레이 보면서 혼자 자위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건지 블리자드는 생각해봐야함 ㄹㅇ. 이렇게 게임 운영하면 그나마 있는 유저 없어진다고 생각함

좋아요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