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를 되돌려 주세요 / Please retunr the patch in 18.11.2020

높은 프레임에서 오브젝트가 사용자를 추적하는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게 하는 패치를 되돌려 주시거나, 오브젝트가 사용자를 추적할 때의 움직임을 패치 전과 같게 할 수 있는 룰을 추가해 주세요.

프레임이 갑자기 높아지면서 오브젝트가 사용자를 추적할 때의 움직임이나 오브젝트가 사용자를 추적할 때 벽에 부딪히면 튕겨나던 궤적이 원래 궤적과 달라졌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에 있던 워크샵들이 짜놓았던 틀과 게임이 다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Please return the patch that allows the object tracking function to work normally at a high frame, or add a rule that allows the movement of the object to return to the state before the patch.

As the frame suddenly rises, the movement of the object when tracking the user or the trajectory that bounced when the object hits a wall when tracking the user is different from the original trajectory. Due to this, the intention of the existing workshops and the game are flowing differently.

좋아요 10개

안녕하세요 RIP님 작성하신 2020 년 11 월 18 일에 패치조정 안건을 북미 토론장(워크샵토론장) 에 영문 접수를 완료 하였습니다.
해당 문의에 개발자 코멘트 가 추가된다면 댓글을 통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 9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좋아요 3개

Thank you very much. If Blizzard’s response comes back, I’ll post again with other reasons.

좋아요 3개

I sympathize with this issue, I hope it improves quickly.

좋아요 3개

I agree this

블리자드가 봤을까요

아직 댓글이 안온거 보면…

안녕하세요 RIP 님 문의 하신 18.11.2020 롤백 답변입니다

프레임 관련 개발자 코멘트 입니다.

coolestcat
im sorry for the really late answer but for most actions you can say “update every frame”

coolestcat
답변이 늦어서 미안해, 이 증상에 대해서는 프레임별로 업데이트해줘

라는 코멘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프레임별로 업데이트 를 다시 해야할것같습니다.

늦은 답변 죄송합니다.

문제는 프레임 자체가 아니라 "프레임률이 높을 때나 슬로 모션 도중 Start Camera와 Chase Variable 액션이 매끄럽게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라는 내용 때문에 공의 움직임이 바뀐 걸 얘기하는 겁니다.
The problem is not the frame itself, but “Fixed an issue where the Start Camera and Chase Variable actions were not updating smoothly when the frame rate was high or during slow motion.” Because of the patch contents, the action of the object using the chase variable has changed.

그러니까 선택적으로 chase variable 액션(오브젝트의 움직임)을 위 내용이 패치되기 전으로 돌려놓을 수 있는 기능을 만들어달라는 얘기입니다.
So, He is asking you to create a function that can selectively return the chase variable action (object movement) like the movement before the above content was patched.

제대로된 답변을 다시 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FIRE님 문의하신 안건 을 영문 접수를 완료 하였습니다.
해당 문의에 개발자 코멘트 가 추가된다면 댓글을 통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