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2 Forums
Taskkill /im starcraft2.exe
일반 토론장
chamchi-31185
2019년 12월월 28일 6:41오전
1
anon37710778
2019년 12월월 28일 9:27오전
2
종족컨셉 스1대비 명확하구요 물리고물리는 상성이라 op유닛은 없습니다 만들지도않구요
Stellar-11233
2020년 3월월 7일 8:34오후
3
스알못이신듯하군요… ^^;;
뻘글맞으니 지나가겠습니다~~ 총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