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해결함 ㅡ> 응용 프로그램에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셀프로 문제 해결했음 ㅡㅡ;

인터넷에 나오는 거의 모든 해결 방법이라는게 … 2017년이전꺼라 … 따라해도 의미없고
블자 게시판에 운영자인지? 적은 방법은 너무 기초적인거라 의미없고 …

스타 재설치해도 안되고 폴더 옮겨서 설치도 안되고,
윈도우10프로도 안되서 home버전도 깔 아보고 … 별짓 다함…;

거의 반 포기 상태였는데 .
이것저것 만지다… ;;

내문서에 스타 폴더 안에 ㅡ> CSettings <ㅡ 이거 지우고 실행하니 오류없이 실행됨 …

각자 상황에 맞는 해결 방법이 있겠지만,
일단 전 이렇게 해결했네요…

참고 하시길…;;

좋아요 12개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좋아요 1개

해결 되셨다니 . .다행입니다 …ㅎㅎ
운영자한테 문의한 결과 … 답변 내용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이하 운영자 답변 왈~
참고로 말씀드리면 삭제하신 파일은 스타크래프트의 화면 정보나 설정 정보가 저장되는 파일로, 이를 삭제하면서 설정이 초기값으로 복원되고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짐작됩니다.

이는 화면 설정이 현재의 디스플레이 설정과 뭔가 맞지 않을 때 주로 보이는 현상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좋아요 2개

와 진짜 한시간동안 개고생하다가 이렇게하니까 되네

좋아요 1개

인터넷에 오래된 자료좀 삭제 했으면 좋겠어요.
다른 해결책은 오래되서 안됨 님이 짱임 ㅎㅎ
스타 한판 할까요?

좋아요 1개

와 이거하니까 친구목록 안뜨는것도 해결됐어요…대박

좋아요 1개

포기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잘되네요ㅜㅜ

정말 감사 ㅜㅜ 블리자드 운영진 반성하셈

윈도우는 그렇다 치고여 , 맥은 홀더 통채로 지워고 깔아도 안되는데 어떻게하나요? 흑흑, 화면 블랙현상입니다… ㅜㅜ

안됨 블리자드 진짜 뭐하냐 ㅉㅉ 1111

저도 안됨 ㅠ 블리자드 진심 뭐하ㅏ냐 ㅠ

윈10홈 놋북 사용잡니다. 파일삭제해도 여전히 응용프로그램 예기치 않은 오류 발생 되네요… 번뇌중입니다x108…

오랜만에 왔는데 … 제 글에 도움이 되신분들이 있다니 기쁘네요 …
도움이 안되신분들도 꼭 해결 되시길 바래요~

저도 인터넷에 나온거 다 해봤는데
csetting? 이파일 찾아도 안나와서 전체검색 해보니까 one drive 클라우드 폴더에 업로드 되있더군요… 컴시작할때 원드라이브는 끄고 시작하는데 저도 끙끙대다가 원드라이브 키고하니까 스타 잘되네요

이분을 블리자드로 보내야했다… 블리자드에 이것저것 요했는데 묵묵 무답…

감사합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삭제하는 파일이 혹시 단축키 변경햇을때 저장되는 파일로 생각됩니다만…

감사합니다… 바로해결햇씁니다

저도 이걸로 해결했네요. 계속 응용프로그램 오류 뜨고 심지어 csettings 파일 삭제 제대로 안되어서 shift+delete 조합으로 겨우 삭제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거의 3년넘게 켜지 못하다가 이 글 한방에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